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저번에 제가 블태기 극복하기 프로젝트 라고 했던 것 기억나시나요 바로바로 이겁니다 네 맞아요 사실 이거 하려고 다시 돌아왔어요 슈 진짜 너무 힘들었거든요 수 그래서 이번엔 좀 더 잘 해보고자 이렇게 또 찾아왔답니다 자 그러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우선 우리가 왜 이런걸 해야할까요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건 바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카카오톡 때문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다고 해서 카톡만 쓰라는건 아니에요 요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들이 많잖아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대부분의 분들의 경우에는 그냥 카톡 하나면 다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물론 그런분들에게는 해당되지 않지만요 아무튼간에 이러한 이유때문에 우리는 다른사람과의 소통 수단인 메신저와 관련된 일을 하고있다는거 알았으니 지금부터는 어떻게하면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내 사업이나 제품 혹은 서비스등을 알릴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첫 번째로 알아볼것은 바로 키워드 입니다
먼저 키워드란 무엇일까요 쉽게 말해서 검색엔진 최적화라고도 볼 수가 있는데 이것은 어떤 검색어를 입력했을 때 상위노출 되도록 도와주는 작업이라 보시면 됩니다
먼저 키워드란 무엇일까요 쉽게 말해서 검색엔진 최적화라고도 볼 수가 있는데 이것은 어떤 검색어를 입력했을 때 상위노출 되도록 도와주는 작업이라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