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작업을 하다보면 자주 쓰는 특수문자들이 있죠? 하지만 매번 마우스로 입력하기엔 너무 불편한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셀 문자표 단축키를 알려드릴게요!
특수문자 어떻게 넣나요?
보통 한글 프로그램처럼 ᄀ+한자 키를 누르면 나오는 줄 알고 계신분들이 많은데요.. 안타깝게도 엑셀에선 그런 방법으로는 특수문자를 넣을 수 없어요 ᅲᅲ 대신 키보드 오른쪽 상단에 있는 Fn(펑션키) + 한자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한글과 영어 사이에 공백 넣는건 어떻게 하나요?
공백을 넣고 싶은 부분을 드래그 한 후 Ctrl + Shift + Space Bar 를 눌러주면 원하는 만큼의 공백이 들어간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셀 문자표 단축키를 알아보았는데요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