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새로운 Wenjie M7을 경험해보세요
Wenjie m7은 출시 이후 많은 논란을 겪었다. 이전에 구형 m7을 경험해 본 적이 있는데, 그 차의 성능은 여전히 부족한 점이 많았다. 얼마 전 Wenjie가 Wenjie m7이 어느 정도 최적화가 되어 5인승 모델이 출시되었는데, 호기심에 눈에 보이지 않는 곳의 최적화는 없는지 체험해 보기도 했습니다.
시승은 5인승 4륜구동 플러스 버전으로 기준가격이 28.48w인 버전이다. 시승 중 배터리 잔량은 40% 정도였다. , 따라서 이 상태의 성능만을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성능에서는 절대적인 위력이 여전히 매우 뛰어나서 충분할 수 있는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컴포트 모드에서 전체적인 부드러움에는 문제가 없고 반응도 비교적 기대에 부합하며, 급가속 시 모든 힘을 발휘할 수는 없겠지만 이 정도면 충분하다. 스포츠 모드를 잠깐 사용해 보았는데, 전체적인 성능이 좀 불안정하고, 직선적이지 않고, 컨트롤이 별로 쉽지 않은 느낌이었는데, 포지셔닝을 고려하면 컴포트 모드로 두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컴포트 모드에서의 전반적인 성능은 양호해 이 차의 포지셔닝에 딱 맞고 상대적으로 제어하기 쉽다.
이 경험의 초점은 섀시 성능입니다. 기존 M7은 이전에 섀시 문제가 많았지만 새 모델은 많이 최적화되었습니다. 작은 진동 처리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좋으며 핸들링은 큰 진동도 좋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특별히 유연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연속진동시 흔들림 억제력은 구형모델에 비해 많이 좋습니다 전체적인 성능은 비교적 탄탄합니다 과속방지턱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작업조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비교적 심플하고 불필요한 움직임은 없으나 뒷면이 앞면보다 살짝 부드러워졌습니다. 하지만 이 차는 도로 점프를 몇 번 하고 나면 상태가 더 나빠질 것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지면에 충분히 가깝지 않고, 큰 기복이 있으면 사람들이 불안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스포티한 성능은 꽤 만족스럽습니다. 결국 이 차는 이런 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세는 조금 더 빠르게 운전하면 괜찮고 기본적인 핸들링이나 안정성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저속에서는 스티어링이 좀 무겁게 느껴진다. 달리고 나면 괜찮은 느낌이다. 지향성은 보통이다. 포지셔닝을 생각하면 문제없다. 포지셔닝을 생각하면 차체 추종도 나쁘지 않다. 전체적인 몸의 느낌은 꽤 좋고 유연합니다.
브레이크 느낌이 호평을 받았습니다. CRBS가 있는 악기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전기 제동과 기계 제동의 연관성은 그다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적응하기가 비교적 쉽고 문제 없습니다.
NVH 성능은 대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주행 중 레인지 익스텐더 작동시 기본적으로 소음이나 진동은 없습니다. 도로 소음과 주변 소음 차단도 좋습니다. 바람에도 문제 없습니다. 소음은 100 이내, 게인은 100~120 사이에서 약간 좋아집니다. 물론 시승 당일 강풍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통계적으로 이 차의 외관은 많은 사람들에게 혹평을 받았습니다. 전체적인 외관은 실제로 고급스럽지 않고, 산모의 자궁으로 인해 일부 문제가 발생하지만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인테리어는 이전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고급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제작이나 소재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차량과 엔진 시스템도 강점입니다. Wenjie 브랜드의 이 차는 자연스럽게 매우 좋고, 부드러움과 응답 속도가 흠잡을 데 없고, 메뉴 로직이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습니다.
앞줄 운전자의 인체공학적 측면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시트도 비교적 편안하고 스티어링 휠도 올바른 위치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부조종사 앞의 구형 모델이 다리를 침범하고 공간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여 발 배치에 다소 영향을 미칩니다.
뒷열의 성능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쓸데없는 3열을 버리고 2열의 공간은 확실히 훨씬 넓어졌습니다. 좌석도 더욱 편안해졌습니다. 전동 조절 범위가 비교적 넓고, 이전에 비판받았던 뒷좌석에 뜨거운 공기가 나오지 않는 문제도 해결되었습니다.(특별히 판매원을 쳐다보면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뒷좌석에 있는 공기 배출구는 트렁크의 세 번째 줄이 여전히 남아 있는데, 이는 매우 독특합니다. 트렁크 공간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매우 넓고 아래쪽에 유압 커버도 있어 상당히 특별합니다.
구성 면에서 이번에 Wenjie M7이 제공하는 기본 구성은 상당히 높다. 개인적으로 가장 낮은 구성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좌석 통풍 효과는 나쁘지 않으며, 높은 구성일수록 좋다. 주로 4륜 구동과 고급 운전 지원 사이에서 선택은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이번 Wenjie M7의 성능은 여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구형 모델을 기반으로 어느 정도 최적화를 했고 쓸모없는 6인승 후면을 더 작은 공간에 버렸습니다. 실용성도 크게 향상됐다(6인승 버전도 있지만 주력 판매 모델은 아닐 듯하다). 동시에, 역학도 어느 정도 최적화되었으며, 가격은 낮아지고 구성도 개선되었습니다.화웨이 골든 브랜드의 지원과 함께 좋은 시장 성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