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9,800만알을 먹는다! 국내 '리틀블루필름'은 금값에 팔리고, 거래의 80%는 젊은이들에게서 나온다. '당신이 사는 것은 품격이다.'
과거 연화청원과 이부프로펜은 하루아침에 품절됐고, 이후 코로나19 경구용 P약 중고가격이 수만달러에 팔리는 등 특별한 배경을 갖고 있다.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는 전례 없는 인기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사실 이러한 뜨거운 매수 추세는 이미 남성 생식 건강 관리 시장에서 조용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 JD.com 등 플랫폼에서 구연산 실데나필 정제(통칭 '리틀 블루 정제')의 출하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율리웨이' 등 신흥 남성 일일 생식 건강보조식품도 '양강'에서 시판 중이다. " "배경 아래의 원을 성공적으로 깨뜨렸습니다.
Minai.com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중국 온라인 최종 화학약품 판매 상위 20개 중 Xiaolan Tablets가 절대 우위를 점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내에서 생산된 모조품 '리틀블루정' 제품인 백운산징거는 9,849만정을 판매해 오리지널 의약품을 제치고 업계 국내 시장 1위를 차지했다.
1. 국산 소형 블루정, 1년간 9,849만정 섭취로 1위 달성
리틀블루정은 1998년 탄생했다. 성숙한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 출시되자마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미국의 "Times"지는 "세계는 4,000년 동안 이 약을 기다려왔다"고 논평한 적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당시 중국에서도 개발에 성공한 이러한 제품은 여론의 영향으로 생산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2000년 리틀블루정이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해 제조사가 14년의 특허보호기간을 신청해 국내 시장을 성공적으로 독점했다. 당시 리틀블루정 한 알의 가격은 100위안까지 나왔어요.
2014년까지 보호기간이 만료된 후 백운산징거로 대표되는 국내 생산 소형 블루필름이 속속 등장해 한 회사의 지배력을 무너뜨리고 단일 필름 가격을 70% 낮췄다.
가격 우위에 힘입어 국내 제작 소형 블루필름이 폭발적인 발전을 보이고 있다. 출시 초기 백운산징거 판매량은 1495만개에 불과했으나 2021년에는 6.5배 증가한 9849만개로 2020년 대비 25% 증가했다.
이것은 Baiyunshan Jinge 제품군의 시장 데이터일 뿐이며 다른 유사한 경쟁 제품과 신흥 "비약물" "Yuliwei"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분자 물질. JD.com 데이터에 따르면 Yuliwei가 2022년 말에 입국한 이후 많은 사람들이 생식 기관의 일일 유지 관리를 위해 한 번에 3병을 구입했습니다.
2. 비밀이자 필수, "당신이 사는 것은 존엄성뿐이다"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작은 파란색 태블릿은 필연적으로 이야기하기가 다소 어렵지만 요즘 이러한 제품은 점차 많은 남성에게 "엄격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2022년 3월 '중국 남성학저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남성은 5억 6300만명에 이른다. 주요 병원 남성과의 기록에 따르면 발기부전 증상은 1억 4천만 명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발기부전을 "건강하지 못한" 상태로 간주하고 병원에 가기를 거부하고 개인적으로 작은 파란색 알약과 같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하는 병원 외부의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 중국성과학회 회장 장휘는 "사용자 중 약 80%가 40세 미만"이라고 말했다.
수요가 시장 공간을 결정한다. 국산 소형 블루필름의 인기 뒤에는 거대한 남성 시장이 있고, 그 수익도 상당하다.
JD.com 및 기타 플랫폼에서 찾아보면 이러한 제품의 단가는 일반적으로 수십~수백 위안 정도로 비싸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내용으로 볼 때 그램당 가격은 최고 560위안으로 금보다 비싸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29세 프로그래머는 "당신이 사는 모든 것이 존엄하다"고 스스로 농담을 했습니다.
반면 새롭게 떠오르는 일일 분자제 '율리웨이'는 복합제제를 채택하고 있지만 핵심 성분은 Kaempferia spp.에 L-아르기닌, 코엔자임 Q10 등의 성분을 첨가해 시너지 효과를 낸다. 댓글 부분을 중심으로 '신체 지구력이 좋아졌다', '밤에 잠이 덜 깬다' 등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았습니다. 하지만 한 병의 가격이 1,000위안이 넘고, 한 알의 등가 가격이 14위안으로 결코 저렴하지 않다.
거대한 시장과 이익률 하에서 자본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 업계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Jinge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6%에 불과하다. 남성 생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Yuliwei"와 같은 일일 남성 생식 유지 보조제의 등장은 이 산업의 시장 구조에 더욱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뜨거운 시장 이면에는 위기도 무시할 수 없다
남성복 시장의 호황 뒤에는 무시할 수 없는 위기가 숨어 있다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유명한 "작은 파란 알약"으로 많은 사람들이 발기부전이나 다른 문제를 앓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약물" 상태를 무시하고 "도우미"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통해 품질이 향상됩니다. 부부의 삶의 모습.
그러나 사실 샤오란정의 탄생은 우연이었다. 원래의 연구개발 목적은 심혈관 분야에 사용하는 것이었고, 폐동맥 치료에 중요한 약물이 되어왔다. 지금까지 고혈압. JD.com과 같은 플랫폼을 검색해 보면 시중에 판매되는 소형 파란색 태블릿 제품에 대한 여러 콘텐츠 사양이 매우 엄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율리웨이'와 같은 분자형 제제는 핵심 성분이 대부분 식물 추출물이고, 한 알의 함량이 425mg에 달해 규격이 균일하다는 데이터가 있다. 생식세포 등의 미토콘드리아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남성의 활력을 되찾아 남성의 경쟁력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 아서(Brian Arthur)가 "기술의 본질"에서 쓴 것처럼: "기술은 우리에게 편안한 삶과 끝없는 부를 가져왔으며 경제적 번영도 달성했습니다." 이 문장은 제약 산업에 매우 적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맹목적으로 과거에 의존하고 혁신을 거부하는 것은 결국 시대에 의해 도태될 것입니다.
남성의 경우 외부의 힘이 당장의 필요를 해결할 수도 있지만 일상적인 건강 관리를 어떻게 하고 진정한 장기적 건강을 달성하는지가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